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LOSE

베스트리뷰어 사은품 증정

4월 특별 리뷰 이벤트!
베스트 리뷰어께 ~22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드립니다.

READ MORE

 

EXCLUSIVE SALE
~80% SALE

공식스토어에서 만나는 4월 특별세일 놓치지마세요.

READ MORE

 

NEW ARRIVALS

  • 2021-04-12 / ELÉGANCE PARIS

    엘레강스파리와 함께한 러블리즈 서지수, 공원소녀 민주

    인기 아이돌그룹 러블리즈의 서지수는 최근 화보에서 엘레강스파리 핸드백과 함께 했습니다.신비롭고 편안한 컨셉의 이번 화보와 엘레강스 파리의 '르아브르 사첼백'(핑크컬러)이 찰떡으로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청량한 목소리로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그룹 '공원소녀'의 민주도 이번 화보 촬영에서 엘레강스 파리 핸드백을 들었습니다.걸크러시 무드와 여성스럽고 성숙한 무드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 되었는데, 여성스럽고 성숙한 무드에서 엘레강스 파리의 '르아브르 사첼백'을 착용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르아브르 사첼백'은 프렌치함과 트렌디함을 담고 있는 사첼백으로, 첫 인상이 강렬한 라인을 갖고 있습니다.또한 캐비어 가죽 느낌을 잘 살려 가죽이 견고하며, 다양한 색상과, 탈착이 가능한 두 종류의 스트랩으로 여러 컨셉으로 가방을 활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은 백입니다.컬러도 다양하며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게 사용 가능한 백입니다.

    READ MORE
  • 2021-04-12 / ELÉGANCE PARIS

    Elegance Paris X 배우 윤소희

    드라마 칼과 꽃, 식샤를 합시다를 통해 데뷔 하면서, 얼마 전 종용한 tvN '요즘책방 : 책읽어드립니다'에서 활약한 카이스트 출신 배우 윤소희가 화보촬영을 통해 다채로운 꽃과 같은 매력을 뽐내었습니다.이번 화보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윤소희의 마스크를 살리는 컨셉으로, 의상부터 엘레강스 파리 핸드백 알레시아 퀼팅 미니 크로스백'까지 더해져 한층 윤소희 만의 매력이 돋보이고 있습니다.엘레강스 파리의 시그니처 백인 '알레강스 퀼팅 미니 크로스백'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보통의 퀼팅 백과 다른 독특한 쉐입과 무늬를 가졌습니다.플랫한 플랩이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자랑하며, 전면에 V퀼팅이 유니크한 느낌을 가져다주며, 엘레강스 에펠탑 로고가 들어가 시크한 느낌까지 가져다 줍니다.무엇보다 거추장스럽지 않은 절제미가 느껴지며, 트렌디한 미니멀 사이즈여서 부담 없이 매치하기에 좋습니다.탈부착이 가능한 참장식은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정말 심플한 것을 원한다면, 크로스 스트랩까지 제거 후 사용하면 클러치 백으로 활용도 가능합니다.배우 윤소희의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꼭 빼닮은 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READ MORE
  • 2021-04-12 / ELÉGANCE PARIS

    Elegance Paris X 클라라

    팔색조 매력의 배우 클라라님이 엘레강스 파리와 함께하셨습니다.클라라님 지적이고 우아한 무드부터 여성스럽고 발랄하며 트렌디함까지 모두 갖추고 있어, 이번 화보에서 엘레강스 파리의 다양한 스타일의 백을 잘 녹여낼 수 있었습니다.클라라님과 함께한 엘레강스 파리 백은, 알레시아 퀼팅 미니 크로스백과 폴린 크로스 겸 토트백으로 트렌디한 실루엣과 사이즈로 부담 없이 들기 좋은 데일리 백입니다.두 백 모두 가볍다는 최대의 장점과 견고하게 잡힌 가죽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4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습니다. 특히나 여러 스타일에 착용하기 좋으며, 탈착 가능한 크로스 스트랩은 다양한 컨셉을 연출하기에 좋습니다.[추천 TIP]-알레시아 퀼팅 미니 크로스백:플랫한 라인이 굉장히 매력적인 한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의 백. 참장식 탈착 여부로 사랑스러움과 시크한 느낌을 선택할 수 있으며, 특별한 날엔 스트랩과 참을 모두 집어던지고 깔끔한 클러치 백으로도 활용.-폴린 크로스 겸 토트백:사첼백 스타일로, 화사한 색감이 포인트! 핸들이 넉넉해 그립감이 좋아 토트로 활용하기 좋음. 크로스가 지겹다면 스트랩 제거하고 가볍게 한손에 넣고 데이트하러 가기 찰떡인 백.

    READ MORE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